일본/일본여행

나고야 사카에 맛집 고메다커피(コメダ珈琲,komedaコーヒー)사카에점

YGMP 2018. 7. 14.

안녕하세요~ 영호입니다. 

저는 이번 평일에 나고야에 잠시 다녀왔는데요~ 

여자친구가 직장인이라 아침과 점심에는 어디에 갈까~ 하다가

결국 맛집탐방을 하기로.. ㅎㅎ

아침 출근시간과 동시에 저도 같이 나고야로 가는 버스에 탑승했습니다!

머무르던 아마시에서 나고야의 중심지인 사카에까지는 40분정도 걸렸네요~ 멀어라..ㅠㅠ

아침에 출출한 배를 붙잡고 간 곳은 바로!




고메다 커피입니다!

주소는  일본 〒461-0005 Aichi-ken, 名古屋市東区Higashi-ku, 東桜2丁目15−20 光ビル

사카에 역 근처에 있어서 지도검색하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고메다 커피는 나고야역에 그리고 사카에에도 있는 은근 유명한 커피샵입니다. 

제가 방문했을때가 10시 쯔음이었는데 그때에도 사람이 거의 꽉차 있더군요.. 

아침식사를 하는 분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일단 도착하면 따듯한 물수건을 줍니다 ㅎㅎㅎㅎ

날씨가 더웠지만 따듯한 수건은 기분이 좋아지게 해주는 !!!








 아침 11시 까지는 커피를 시키면 A B C 중에 하나를 준다는!?! 

혜자 코메다커피... 대박쓰...

저는 B를 먹었습니다. 계란을 으깬걸 좋아해서ㅋㅋㅋㅋㅋㅋㅋ

근데 C를 많이 드시더라고요 

코메다만의 쨈인건가.. 다음에는 C를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안에서 막 부담시럽게 물어보는거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미리 보고 들어가시라고~ 

제일 잘나가는 메뉴가 뭐냐고 물어봤었는데

카페오레가 제일 잘 나간다고 하네요! 참고해서 주문하세요~




ㅎㅎㅎㅎ 저는 아메리카노를 시켰지만 맛있었어요@ 

토스트도 대박 일본에서 500엔정도에 저렇게 먹을 수 있는 곳은 별로 없을 것 같아요.

완전 혜자 of 혜자 카페..



아 참고로 점장분이 영어를 하실줄 압니다! 대박쓰! 일본어 못해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상 고메다 커피 방문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