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2022.04.02] 래플 후기/ 나이키 덩크 돌고래 드로우 성공 후기/나이키 덩크 돌고래 래플 성공 후기/나이키 래플 당첨 발표 시간/래플 확률

YGMP 2022. 4. 2.

 

더보기

빠른 요약 

내가 겪은 나이키 드로우 성공 확률 : 1/91 

 

내가 겪은 나이키 래플 발표 시간 : 19시 이후

 

병원에 누워있으면서

그동안 일에 치여서 낮에 신청하지 못했던 나이키 래플들을 다수 신청해보았다. 

대충 무지성으로 넣다보니 91번이나 지원하게 되었고.. 

이렇게 응모내역은 럭키드로우앱에서 확인 가능한데,

처음 하는 분들이 혹시 볼까봐 아래 링크 첨부한다.

럭키드로우는 내가 확인해 본 래플 어플들 중에

가장 깔끔하고 유용해서 럭키드로우만 사용하고 있다.

https://www.luck-d.com/

 

럭키드로우 | LUCK-D

한정판 스니커즈 발매 소식과 온라인 이벤트, 할인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www.luck-d.com

 

응모내역은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91번의 도전
그리고 당첨

래플당첨 발표는 19시 10분쯤인가보다.

당첨은 저녁먹고 커피사러 갔다가 산책하는 중에 문자가 띠링!하고 오길래

아니 이시간에 무슨 문자인가 해서 보니 당첨문자!!!

그동안은 넣고 연락없는게 당연했기 때문에 ...

인천에서 영등포까지 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크림에서 돌고래가 23만원에 거래중이어서

10만원이나!! 라는 생각에 다녀왔다..원래는 더 비쌌는데ㅠ 

나이키 영등포롯데점은 6층에 있다. 지하철 내려서 조금 헤맸는데 입구에 바로 엘리베이터가 있었고

내리고 바로 나이키가 보여서 수령이 쉬웠다.

오프라인에서 인스타 확인,  팔로우 확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확인따로 하지 않았지만,

당첨 전에 확인하고 뺑뺑이를 돌리지 않을까 싶다.

본인이 안가도 충분히 수령가능할 것 같이 보였다.. 당첨권문자 거래도 될 거 같은...

색상은 너무 마음에 들지만 너무 흔해서 바로 당근으로 넘겼다는 후기

당첨날 오후에 친구랑 카톡으로 

왜 나는 당첨안시켜주냐 이거 다 사기다..

라고 했던 나 자신이 약간 부끄러웠다.

10번찍어서 안넘어가는 래플은 100번 찍어봐야 된다는 걸 배웠다.

래플 후기 검색해보니까 250번/300번 만에 당첨된 분(!)들도 있어 나는 운이 좋았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댓글